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4월 월례회 개최(동관법인) Author사내기자 Date2014.04.21 Hit3086
Attached file img  (삼광 NEWS)- 2014년 4월 (주)삼광 동관법인에서는 4월 월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금번 월례회는 법인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되었으며, 4월 우수사원표창, 4월 최우수사원 표창, 대표이사 훈시 대독 순으로 실시되었습니다.


4월 우수사원 표창은 개발팀 양웨이 사원외 2명이 수상하였으며, 4월 최우수사원 표창은 금형팀 치우징화사원외 3명에게 각각 수여되었습니다.


동관법인장은 생산현장에서 불철주야 맡은 업무에 매진하고 있는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특히 4월부터 본격 실시되는 신모델 생산에 만전을 기하고, 대표이사 훈시문을 대독하면서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몇가지 중점사항을 당부하였습니다.


첫째, 실패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여나가고 낭비적 요소를 철저히 제거하여 직행율 목표달성과 생산성 향상에 최선을 다하자.

둘째, 우리만의 특화된 신기술과 차별화 전략을 적극 추진해 나가자.

셋째, 생산현장에서 뼈를 깎는 절실함과 각오로 제품 하나하나에 혼을 불어 넣는 심정으로 업무에 매진해 줄 것을 당부하셨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4월

2. 장 소 : (주)삼광 동관법인

3. 내 용 : (주)삼광 4월 월례회 개최(동관법인)


끝으로 삼광 전 임직원은 3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신모델 양산을 위해 모든 부서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여 2014년 경영목표 달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대리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