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HR역량 강화 혁신활동 중간보고회 실시 Author사내기자 Date2014.04.24 Hit3286
Attached file img  (삼광 NEWS)- 2014년 4월 (주)삼광 본사 중역회의실에서는 HR역량 강화를 위한 혁신활동 중간 보고회를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보고회는 글로벌 인재육성을 위한 직무 교육강화, 우수인력 확보, 근무 평가에 대한 향상을 위해 추진했던 개별 진행사항을 다시한번 점검하고, 다양한 HR분야에 역량강화를 위한 혁신 활동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게 위해 실시되었습니다.


이번 보고회에 참석한 인재개발실 이민규실장은 우수인재 육성을 위한 교육체제 확립 및 채용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글로벌 리더로 발전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고객사인 한창주 부장은 HR분야의 다양한 선진기술과 노하우를 적극적으로 당사에 전파해 나가는데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박희웅 부사장은 대표이사께서 강조한 “사람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서는 더욱 인재육성을 위한 체계적이고 다양한 교육이 필요하다고 말하고 팀원들을 격려하였으며 이번 컨설팅을 맡은 한창주 부장에게 감사를 표현하였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4월 22일

2. 장 소 : (주)삼광 본사 중역회의실

3. 내 용 : (주)삼광 HR역량 강화 혁신활동 중간보고회 실시


(주)삼광은 글로벌 리더 육성 및 인사 관리능력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혁신활동으로 우수인력을 확보, 성장시켜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대리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