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동관법인 관리자와 직원들을 위한 ‘소통의 장’ 행사 실시 Author사내기자 Date2014.04.25 Hit3106
Attached file img  (삼광NEWS)- (주)삼광은 근로자의 근무여건 개선과 복리후생을 확대하여 활기차고 쾌적한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중국 동관법인에서도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애로사항을 적극 청취함으로써 직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4월 동관법인 2식당에서는 활기차고 웃음 가득한 직원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동관법인에서 매주 1회 이상 실시하고 있는 관리자와 현지 직원들을 위한 ‘소통의 장’ 행사를 실시하고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현장을 중심으로 한국인 관리자와 현지인들의 상호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건전한 회사 문화를 정착하기위해 실시되었습니다. 또한 현장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적극 청취하고 반영해 나가는 등 직원들의 근무여건 개선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도장팀 천림 사원은 관리자들과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더욱 돈독한 유대관계를 가질 수 있었던 부분에 대해 크게 만족하였으며, 앞으로도 동료 직원들과 함께 생산성 향상 업무에 더욱 매진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4월

2. 장 소 : (주)삼광 동관법인

3. 내 용 : (주)삼광 동관법인 관리자와 직원들을 위한 ‘소통의 장’ 행사 실시


(주)삼광은 앞으로도 직원들이 마음껏 일할 수 있는 근무여건을 조성할 것이며, 지속적으로 직원들을 위한 복리후생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대리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