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국가대표 인몰드! (주)삼광 2공장 Author사내기자 Date2014.04.28 Hit3392
Attached file img
(삼광 NEWS)- 20144월 여름을 재촉하는 단비가 온 대지를 적시고, 푸르름을 가득 간직한 자연이 우리에게 삶의 활력을 주는 요즘입니다.
 
본사와 5분 거리에 위치한 2공장 인몰드 사출동을 방문하였습니다.
2공장은 휴대폰 인몰드 부분에서 국내 최초로 IMD 사출품을 생산하였으며, 인몰드에 특화된 10년 이상의 전문 인력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정문을 지나 인몰드 사출동 입구로 들어갔을 때 눈의 띄는 특유의 푸른 문구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출입자! 통제구역! 제전복, 제전화 반드시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적극적으로 먼지 제로화에 임하며 품질 경쟁력 높은 인몰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2공장 직원들의 강한 의지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깨끗이 정돈된 환하고 긴 복도를 따라 클린룸으로 들어가기 전 복도 한켠에 인몰드 공정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생산제품, 그리고 직원들의 번뜩이는 아이디가 돋보이는 개선제안 사례들이 인상적입니다.
 
기구개발팀 임길영주임의 친절한 안내로 클린룸을 지나 인몰드 사출동으로 들어갔을 때 반복적인 기계음과 함께 쾌적한 환경에서 생산성에 매진하고 있는 사출팀 직원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인몰드 제품을 생산하면서도 직원들의 빛나는 눈빛과 섬세한 손길로 제품 하나하나를 다루는데 열정을 다해 업무에 매진하고 있었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4
2. 장 소 : ()삼광 2공장
3. 내 용 : 국가대표 인몰드! ()삼광 2공장
 
2공장 천동춘팀장은 생산동 직원들이 모두 한마음으로 똘똘뭉쳐 품질경쟁력 높은 제품을 생산하는데 더욱 매진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피력하였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대리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