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제52회 경북도민체전 (주)삼광 품질경영팀 김은영 주임 참여 Author사내기자 Date2014.09.03 Hit3817
Attached file img

 - 펼쳐라 경북의 꿈! 보아라 문경의 힘을 주제로 경북 문경시에서 나흘간 열전

- 품질경영팀 김은영 주임 경산시 유도 여자 대표로 출전하여 멋진 기량 펼쳐

- -57kg 유도부 여자 3위 입상 쾌거!


(삼광NEWS)- 2014년 9월 제52회 경북도민체전에 경산시 대표로 (주)삼광 본사 품질경영팀 김은영 주임이 유도 종목에 출전하였습니다.

김주임은 학창시절 진량 중고등학교 유도부에서 꾸준히 운동을 실시하며, 각종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2014년 경북도민체전 경산시 자체 선발전에서 뛰어난 기량을 인정받은 김주임은 대회 당일 아침 컨디션을 점검하며, 문경 점촌중학교 체육관에서 실시되고 있는 여자 -57kg 유도경기에 참여하였습니다.


 

 

 

오전 1차전 예선 상대를 가볍게 한판승으로 누른 김주임은 휴식을 취한 뒤 2차, 3차전을 가볍게 통과하였습니다. 오후 준결승 경기에 출전한 김주임은 아쉽게 판정승을 내어주며  순위 결정전에 진출하였습니다.

김주임은 강인한 정신력과 뛰어난 기술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한 결과 -57kg 유도부 여자부분에서 3위를 차지하였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9월

2. 장 소 : 문경 점촌중학교 체육관

3. 내 용 : 제52회 경북도민체전 (주)삼광 품질경영팀 김은영주임 참여


 

이번 대회를 마무리한 김은영주임은 ‘아쉽지만 최선을 다했던 경기에 절대 후회는 없다’라고 말하고 앞으로도 꾸준한 체력 단련으로 건강을 유지하고, 회사에서도 항상 맡은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1등 직원이 되겠다는 멋진 포부를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