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특별기획 동관법인 4편」2공장 식당 및 매점 소개 Author사내기자 Date2014.09.11 Hit3696
Attached file img

 4,000명 규모의 청결한 식당, 한중 음식문화를 동시에 맛볼 수 있어

직원들의 행복한 커뮤니케이션 공간 ‘사내 매점’


(삼광 NEWS)- 중국 동관법인의 모습과 임직원들의 활약상을 홍보하여 동관법인의 위상을 재조명하고, 한중 직원들 간 화합을 목적으로 실시되고 있는 특별기획 동관법인 코너도 어느덧 4번째 시간을 맞이하였습니다.

 

'2014년 9월 동관법인 2공장에서는 오전 근무를 마무리하는 안내음이 공장 전체에 울려퍼졌습니다.'

 

특정 모델의 생산에 매진하고 있는 도장팀 그펑펑반장, 생산성 향상을 위해 자동화 장비 점검에 열정을 쏟고 있는 한빙 사원 등 전 임직원들이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었으며,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밝은 표정으로 회사 서편에 위치한 직원 식당을 향하고 있었습니다.

 

 

 

약 600평 규모의 동관법인 식당은 현지 중국인들을 위한 원공 식당과 한국인 식당 등 총 2곳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인 식당에서는 한중 음식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직원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점심시간 식당 내부는 현지 특유의 초록색 근무복을 입고 즐거운 마음으로 식사를 하고 있는 임직원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많은 직원들이 이용함에도 불구하고, 청결한 복장과 깨끗하게 정돈된 배식대 및 식당 내부의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며, 특히 인근 고객사 및 협력회사에서도 직접 찾아와 점심식사를 할 정도로 뛰어난 음식 맛을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식당과 함께 사내 매점을 이용하는 직원들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점포 내부에는 음료, 빵, 과자, 생활용품 등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코너가 마련되어 있었으며, 한국 직원들을 위한 코너도 별도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쉬는 시간을 이용하여 직원들과 함께 매점을 자주 이용한다는 조달영업팀 박정민과장은 한중 음식을 함께 먹어 볼 수 있고, 현지 직원들과도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유익한 공간이라고 말하고 회사에 감사를 표현하였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9월

2. 장 소 : (주)삼광 동관법인

3. 내 용 : 「특별기획 동관법인 4편」 2공장 식당 및 매점 소개

 

다음 이 시간에는 동관법인 2공장 D동에 위치한 도장팀 직원들의 활약상이 소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