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특별기획 4편」(주)삼광 직원자녀 캐나다 어학연수 실시 Author사내기자 Date2014.09.15 Hit3218
Attached file img

직원자녀 캐나다 어학연수 종료

체계적인 어학연수 프로그램과 해외문화 체험 제공


(삼광 NEWS)- 지난달 캐나다 어학연수를 마친 직원 자녀들이 무사히 국내로 복귀하였습니다.

대표이사의 발의와 적극적인 관심 아래 실시되었던 직원자녀 캐나다 어학연수는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하였으며, 캐나다 현지에서 단계별 생활영어와 해외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직원 자녀들의 글로벌 능력을 배양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대구공항에 도착한 일행은 마중 나온 가족들과 함께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어학연수에 참여한 본사 조달영업팀 강동호차장의 자녀인 강민 학생은 체계적인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었으며, 다양한 해외문화를 체험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하고, 이번 기회를 제공해 준 회사에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현지 가이드 역할을 훌륭히 수행한 최민규씨는 이번 어학연수에 참여한 아이들이 캐나다 현지 홈스테이를 체험하면서 독립심을 키우고, 벤쿠버 인근 GASS타운 방문 및 관광명소 견학, 스텐리 공원, 피드 메도우 농장 체험, 인근 문화재 방문 및 소감문 작성, 대형마트 주문 실습, 미니골프, 영화관 관람 등 다양한 해외문화 체험이 아이들의 미래 설계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 개 요 -

 

1. 장 소 : 캐나다 벤쿠버

2. 내 용 : (주)삼광 직원자녀 캐나다 어학연수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