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영남대학교 취업박람회 참가 Author사내기자 Date2014.09.17 Hit3429
Attached file img

  당사 부스에 취업을 희망하는 많은 학생들로 붐벼

 우수인재 채용 및 육성정책에 중점


(삼광 NEWS)- 2014년 9월 (주)삼광은 영남대학교에서 실시하고 있는 2014 취업박람회에 참가하였습니다.

 

 이번 박람회는 영남대학교와 교육부, 한국연구재단, 경상북도, 대구시가 공동으로 주최하였으며 당사를 포함한 총 60여개의 우수기업과 유관기관이 참가하였습니다.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천마홀 3층에서는 공개 게시판을 통해 기업별 다양한 채용 계획 공고를 보고 있는 많은 학생들과 구직자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A열 정 중앙에 위치한 당사 부스에도 취업을 희망하는 많은 학생들이 방문하였습니다.

인재개발실 정현수대리는 생산모델 소개 및 국내외 법인 현황, 회사 발전에 대한 비전 등을 적극 홍보하고, 1차 서류전형 및 구직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당사는 이번 1차 서류전형 및 면접 합격자에 한해서 2차 면접 후 최종 합격자를 결정할 예정입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9월

2. 장 소 :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3. 내 용 :  (주)삼광 영남대학교 취업박람회 참가

 


 

(주)삼광은 앞으로도 내부인재 육성과 우수인재 채용을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며, 지속적인 성장을 확고히 해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