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9월 월례회(동관법인) Author사내기자 Date2014.09.18 Hit3237
Attached file img

(삼광 NEWS)- 2014년 9월 (주)삼광 동관법인에서는 월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금번 월례회는 법인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되었으며, 8월 최우수사원 표창, 8월 우수사원표창, 사내 농구대회 포상, 대표이사 훈시문 대독 순으로 실시되었습니다.



 

8월 최우수사원 표창은 도장팀 황맹가사원외 5명이 수상하였으며, 8월 우수사원 표창은 조달영업팀 주채링주임외 8명이 사내 농구대회 포상은 총무팀 시에빙션주임외 2명이 각각 수상하였습니다.


대표이사께서는 훈시문을 통해 그간 최선을 다한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셨으며, 새로 시작되는 9월에는 강한 열정과 의지로 위기를 슬기롭게 헤쳐나가고,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경쟁력을 높여나가자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9월 중점사항으로

첫째, 개발단계부터 최종 납품까지 완벽한 신모델 양산에 최선을 다하자.

둘째, 대외환경 변화에 빠르게 대처하는 등 미래를 준비하는 삼광인이 되자.

셋째, 우리만의 특화된 신기술과 초차별화 전략을 적극 추진해 나가자.

넷째, 공정간 실패비용 등 낭비적 요소를 획기적으로 줄여나가자고 당부하셨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9월

2. 장 소 : (주)삼광 동관법인

3. 내 용 : (주)삼광 9월 월례회(동관법인)

 


 

끝으로 삼광 전 임직원은 9월부터 시작되는 신모델 양산을 위해 모든부서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여 2014년 경영목표 달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