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안전제일! 보이지 않는 곳에 그들이 있다. Author사내기자 Date2014.09.19 Hit3409
Attached file img

 

(삼광NEWS)- 2014년 9월 밤낮으로 제법 쌀쌀한 기온을 체감할 수 있는 가을입니다.

각 공장에서 종횡무진(縱橫無盡) 멋진 활약상을 펼치고 있는 공무팀을 소개합니다.

본사 앞마당에서는 공무팀 노경석대리가 LED등 교체공사를 실시하고 있었습니다. 노대리와 함께 공사에 참여한 배종필사원은 맡겨진 업무를 훌륭하게 수행해 내고 있었습니다.

 


 

4공장 생산동에서는 엘리베이터 점검을 실시하고 있는 공무팀 엄준영주임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엘리베이터의 컨트롤 박스를 세심하게 점검하고 볼트를 체결하는 등 열정적으로 업무에 임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엄주임은 안전사고 예방과 직원들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물을 점검하는데도 매진하고 있었습니다.

 

경유창고에서는 공무팀 박정현주임이 창고동 LAY-OUT 변경에 따른 휀스 공사를 실시하고 있었습니다. 휀스를 안전하게 분해하여 필요한 곳에 설치 하기를 여러번 박주임의 이마에는 굵은 땀방울이 맺혔습니다.


 

 

2공장(윈테크)에서는 공무팀 양창덕주임이 제품창고로 올라가는 계단 창틀과 벽면사이를 실리콘으로 단단히 고정하는 보수공사를 실시하고 있었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9월

2. 장 소 : (주)삼광 공무팀

3. 내 용 : 보이지 않는 곳에 그들이 있다.

 

끝으로 공무팀 천보걸팀장은 여기저기 쏟아지는 많은 민원들을 소화해내기 위해 모든 팀원들이 합심하여 시설물 보수공사에 매진하고 있다고 말하고 그 어떤 어려움에도 강인한 근성으로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