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2014년 9월 생일자 행사 실시(제44회, 국내) Author사내기자 Date2014.09.23 Hit3472
Attached file img

(삼광 NEWS)- 2014년 9월 (주)삼광(대표이사 김진우)은 생일자 행사를 실시하였습니다.

9월 생일을 맞은 직원들은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본사 식당에서 특별히 마련된 음식들을 먹으면서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와인건배, 케익컷팅, 선물증정, 임원 격려사 순으로 실시된 이번 행사에서는 9월 생일을 맞은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본사 경영지원 본부장인 서윤석전무가 참석하였습니다.

서전무는 각자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직원들을 노고를 격려하였으며, 생일의 진정한 의미를 다시한번 되짚어보고 부모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하루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본사 구매팀 최명혜주임은 회사에 다시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더욱 사명감을 갖고 맡겨진 업무에 매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9월

2. 장 소 : (주)삼광 본사 식당

3. 내 용 : 2014년 9월 생일자 행사실시(제44회, 국내)

 

당사는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매진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임직원들의 근무 만족도 향상 및 밝고 활기찬 일터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9월에 생일을 맞으신 직원 여러분!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이상 33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