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축구와 사랑에 빠지다. “동관법인 축구 동호회 축사모” Author사내기자 Date2014.09.25 Hit3488
Attached file img

 

 

(삼광 NEWS)- 동관법인 축구 동호회 축사모(축구를 사랑하는 모임)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2014년 9월 일과를 마친 조달영업팀 허익수사원의 발걸음이 한결 가벼워 보입니다.

회사 인근에 위치한 풋볼 경기장을 찾은 허사원은 서둘러 붉은색 유니폼으로 갈아입고 축구 연습을 실시하고 있었습니다.

축사모 동호회는 지난 6월 모집공고를 통해 선발된 25명의 정예맴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1회 친선 축구 시합을 통해 친목을 다지고 있습니다.

 


 

타회사 축구 동호회와 시합을 실시한 이날 경기에서는 동관법인 축사모 동호회가 3:0으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조달영업팀 허익수사원은 최근 새 유니폼으로 맞추고 더욱 투지를 불태우고 있다고 말하고, 모든 팀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승리를 향해 뛸 수 있다는데 큰 즐거움을 느낀다고 밝혔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9월

2. 장 소 : (주)삼광 동관법인

3. 내 용 : 축구와 사랑에 빠지다. “동관법인 축구동호회 축사모”

 

 

 

당사는 밝고 활기찬 사업장을 만들기 위해 임직원들의 동호회 활동을 적극 권장하고 있으며, 향후 동호회 행사를 통해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고 더욱 신바람 나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