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여름휴가 사진 콘테스트 개최 Author사내기자 Date2014.09.29 Hit3773
Attached file img

 

(삼광 NEWS)- (주)삼광(대표이사 김진우)은 지난달 여름휴가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신바람 나는 사내문화 정착’을 목적으로 실시되었으며, 여름 휴가기간 동안 직원들이 겪은 재미있는 에피소드 등을 사진과 함께 제출하는 형식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부서에서 많은 작품들이 접수되는 등 임직원들의 뜨거운 참여 의식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재미있는 사진, 독창적인 사진, 가족과 함께한 행복한 사진 등을 주제로 실시된 이번 행사에서는 최우수상 수상자로 ‘아빠는 아이스크림’을 주제로 자녀와 함께 수영장에서 일어난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사진을 출품한 인재개발실 전략파트 김해언과장이 선정되었으며, 우수상은 본사 사출팀 서성웅과장과 조달영업팀 정성윤대리가 각각 수상하였습니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직원들 중 우수작품 40점을 선별하여 소정의 상품을 전달하였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9월

2. 장 소 : 본사 및 각 공장

3. 내 용 : (주)삼광 여름휴가 사진 콘테스트 개최

 


 

당사는 앞으로도 직원들을 참여 의식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실시하는 등 ‘신바람 나는 사내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