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Media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News
인도 삼광 첫 출하식 소중한 첫 발 Author사내기자 Date2021.05.28 Hit1202
Attached file img

“인도 삼광의 역사적인 첫 출발을 기원하며”


지난 2021년 5월 27일(목) 인도 삼광이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환경 속에서도 모든 임직원 및 관계자분들의 끝없는 노력 끝에 첫 출하식의 소중한 첫 발을 내디뎠습니다.


첫 출하식에는 유성곤 법인장 및 조성제 이사 외 임직원들이 참석하였으며, 삼광의 무궁한 발전과 안전을 기원하는 기원제를 진행하였습니다.


김진우 대표이사는 “어렵고 힘든 시기, 모든 임직원 및 관계자 분들이 끝없이 노력해 주어 드디어 인도 삼광이 역사적인 순간을 맞이하였습니다. 출하식에 함께 하지는 못하였지만 그 누구보다도 뜻 깊고 감격스럽습니다. 임직원들 모두 그동안의 수고가 빛나는 자리인 만큼 앞으로도 장차 세계 최고의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나아가며 코로나19가 완전히 끝날 때까지 부디 몸 건강히 챙기시길 바랍니다.”라는 말씀을 전달하였습니다.


인도 사업부 유성곤 법인장은 “앞으로 삼광 인도 법인에서 하는 일들이 인도와 인도 국민들에게도 크게 기여하여 좋은 기운으로 이어져 하는 일마다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긴 노력 끝의 시작인 만큼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여 더 빛나는 삼광이 되도록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금번 출하식으로 삼광은 또 다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첫 단추를 잘 꿰어 인도 삼광의 밝은 미래를 가져올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하며, 새로운 신화를 창조해 내는 시작점으로 임직원들에게 길이 기억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인도 삼광 출하식 기원제에 참여하는 임직원들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