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가족사진,화사생활 사진 공모전><3정 6S BEST 공장,품질관리 표어 공모전> 수상자 Author사내기자 Date2021.06.03 Hit1732
Attached file img

“공모전 수상자들의 작품을 소개합니다!”


지난 2021년 6월 1일(화) <가족사진, 회사 생활 사진 공모전> 및 <3정 6S BEST 공장, 품질관리 표어 공모전> 수상작을 소개 드립니다.


두 공모전은 4월 2일(금)부터 5월 16일(일)까지 약 한 달 반 정도의 기간 동안 모집을 진행하였으며, 코로나19로 인하여 지속되는 ‘사회적 거리 두기’에 지친 삼광 가족분들의 마음을 달래고, 한마음으로 3정 6S활동을 활발히 진행하여 변화와 혁신을 달성하고자 <가족사진, 회사 생활 사진 공모전> 및 <3정 6S BEST 공장, 품질관리 표어 공모전>을 함께 공모하였습니다.


투표는 모바일 익명 투표로 이루어졌으며, 투표 결과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분들 순으로 수상자를 결정하였습니다.


상품은 <가족사진, 회사 생활 사진 공모전> 1위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1명), 2위 갤럭시 워치 액티브2 (1명), 3위 JBL블루투스 스피커 (3명) ▲ <3정 6S BEST 공장, 품질관리 표어 공모전> 1위 상품권 20 만원 (1명), 2위 상품권 10만 원 (1명), 3위 상품권 5만 원 (1명) 을 수여하였으며, 그 외 참가자들에게는 공모전 참여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수여하였습니다.






1위
『나도 여자랍니다』
 

오토사업부 구매/생산관리팀 우현욱 과장의 작품입니다. 엄마가 립스틱 바르는 모습을 보고 따라 하다 코까지 칠한 모습을 보고 처음에는 코피인 줄 알고 깜짝 놀랐으나 자초지종을 알고 난 후, 다들 안도의 웃음을 지었다는 재밌는 에피소드를 가진 사진이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2위
『집 앞 마당에서 가족들과 함께 해산물 파티!』
 

Global 인사지원팀 김성민 대리의 작품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쉽게 떠나지 못하는 여행 대신 집 앞 마당에 가족들이 모여 신선한 굴과 조개, 고구마, 떡 등 맛있는 음식들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진이 여행을 간 듯한 대리만족을 느끼게 해주어 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3위
『15개월 하윤이의 꿀피부 관리비법』

 

오토사업부 제조팀 조경민 사원의 작품입니다. 간식으로 준비한 요플레가 점점 촉감 놀이로 변형되어 피부에 양보하게 된 15개월 하윤이의 꿀피부 비법이 담긴 사진이 아빠 웃음을 짓게 만들어 3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자취생들의 랜선 술자리』

Global 제조실 개발팀 김하은 사원의 작품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보지 못하는 타지 자취생 친구들과 함께 퇴근 후, 요즘 유행하는 랜선 술자리를 가지는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담긴 사진이 3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캠핑 가고 싶어』

오토사업부 구매/생산관리팀 정성윤 과장의 작품입니다. 예전에 자주 가던 캠핑을 못 가는 현재, 아쉬운 마음에 집에서 나마 캠핑 기분을 느끼고자 베란다에 캠핑 식탁과 의자를 설치하고, 바베큐 파티를 하는 모습이 담긴 가족사진이 3위를 차지하였습니다.

 





1위



Global 인사지원팀 오준석 사원의 표어입니다. 앞 문장에서는 3정 6S활동 청소와 3과 6의 숫자를 접목시키고, 뒤 문장에서는 3정 6S의 효과인 품격 있는 품질과 생산 향상 문구를 넣어 센스 있는 표어를 만들어 내어 표어 공모전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2위


 

Global 제조지원팀 장재원 사원의 표어입니다. 3정 6S 활동 습관화의 기초가 튼튼하지 않으면 오래 견디지 못한다는 의미를 담은 표어가 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3위



오토사업부 구매/생산관리팀 우현욱 과장의 표어입니다. 작업 현장을 한 번 확인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두 번 이상 확인하자는 의미로 3정 6S 활동의 경각심을 일깨워주는 의미가 담긴 표어가 3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이렇게 2021년 <가족사진, 회사 생활 사진 공모전> 및 <3정 6S BEST공장, 품질관리 표어 공모전>의 수상작을 소개 드렸습니다. 수상자로 선정되신 모든 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전해드리며, 그 외 참여자 모든 분들께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재도전을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