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영남대학교 취준생들은 어떤 것이 궁금 했을까요? Author사내기자 Date2021.06.29 Hit1223
Attached file img

“㈜삼광 영남대학교 학생들과 온라인 설명회”


(주)삼광에서는 지난 2021년 6월 25일(금) 오전 11시 영남대학교 취업 준비 학생들을 대상으로 ‘중견기업 온라인 설명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삼광 Global 인사지원팀과 영남대학교 학생들이 함께한 이번 자리는 중견기업 및 삼광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참여하였으며,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 취업난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기업을 홍보하고 우수인재를 확보할 수 있는 기회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중견기업 온라인 설명회’는 4차 산업혁명에 발맞춰 코로나19 이후 변화한 글로벌 산업 환경에 따라 온라인 Zoom 화상 통화를 활용하여 약 17명의 학생들과 1시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회사 소개 및 채용 안내와 학생들의 궁금한 점에 솔직하게 대답해 주는 Q&A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영남대 학생들이 삼광에 대해 궁금해했던 것들에 대해 보실까요?







간략한 회사소개를 마친 후 진행된 Q&A시간에서 영남대 학생들은 삼광에 대해 궁금한 점들을 적극적으로 질문을 해주었습니다.
학생들은 현재 회사의 매출 현황과 대졸 사원 초봉 등 다양한 질문을하였으며, 특히, MZ 세대에 속하는 세대인 만큼 회사의 복지와 분위기에 대한 질문이 많았습니다.


편안한 분위기 속 솔직 담백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진행된 ‘온라인 중견기업 설명회’는 삼광에서 이러한 기회들을 많이 만들어 많은 분들이 삼광에 대해 알아갔으면 좋겠고, 학생 여러분들 또한 이와 같은 프로그램들을 자주 참여하여 많은 정보를 알아 가셨으면 좋겠다는 말을 끝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삼광은 앞으로도 많은 기회들을 만들어 힘겹게 취업의 문턱을 두드리고 있는 취준생들의 어려움을 함께 공감하고 인재 양성을 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