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베트남 사업부 <베트남 중앙방송국 박장 지역 대표 FDI기업으로 출연> Author사내기자 Date2021.12.23 Hit686
Attached file img

“Global 삼광 베트남 중앙방송국 VTV1 출연”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서는 지난 2021년 12월 13일(월), 베트남 현지 중앙방송국으로부터 인터뷰 요청을 받아 2021년 12월 18일(토) 현지 유명 뉴스 채널 ‘VTV1’에 출연하였습니다.


㈜삼광 베트남 사업부는 베트남 박장 지역의 FDI 기업 중 전자 분야 대표 FDI 기업으로 선정되어 ‘베트남 현지화를 위한 FDI 기업과의 동행 역할’에 관한 주제로 인터뷰 및 녹화를 진행하였습니다.


‘VTV1’은 베트남 중앙방송국 방송 채널로 현지에서 신뢰도가 가장 높은 방송 채널로 알려져 있으며,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서는 송종득 법인장이 인터뷰 및 녹화에 참여하였습니다.


‘VTV1’ 방송사 측은 “현재 베트남 현지 기업들이 FDI 기업들과 함께 글로벌 공급망에 안착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조건들을 갖추어야 합니까?”라는 질문을 하였습니다.

이에 ㈜삼광 베트남 사업부 송종득 법인장은 “베트남 협력사들이 FDI기업들과 상생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QCD 조건(품질, 비용, 납기)을 갖추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삼광에서는 ‘품격 있는 품질’이라는 경영방침을 갖고 품질 경쟁력을 매우 중요시하고 있기 때문에 현지 기업들은 품질 경쟁력을 최우선으로 갖추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는 답변을 하였습니다.
또한 마지막으로 “현재 박장 지역 대부분의 협력사들은 한국 기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베트남에서 경쟁력을 유지, 강화하기 위해서는 FDI 기업들은 경쟁력 있는 협력업체를 발굴하고 육성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며, 현지 협력사들은 품질을 우선으로 안전한 생산 구조를 형성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는 답변을 하였습니다.


금번 방송사 출연을 통해 ㈜삼광은 Global 기업으로서의 발자취를 더욱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세계인을 즐겁게 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 전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영상은 삼광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https://blog.naver.com/samkwang45026/22260266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