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베트남 사업부 <주차장 확충 공사 진행중> Author사내기자 Date2022.01.12 Hit644
Attached file img

“(주)삼광 베트남 사업부 직원들을 위한 주차장 확충 공사 진행중”


㈜삼광 베트남 사업부는 지난 2021년 12월 20일(월)부터 주차장 확충 공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약 9,700만 명의 인구 가운데 약 5,000만 대 이상의 오토바이를 보유하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있을 만큼 ‘오토바이 천국’으로 불리는 나라입니다.
또한 베트남 사람들은 주로 오토바이를 대중교통으로 이용하기 때문에 음식점, 카페 등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에는 항상 오토바이가 줄지어 주차되어 있으며, 베트남인들에게 오토바이는 생활필수품이자 발과 같은 존재입니다.


현재 ㈜삼광 베트남 사업부는 2022년 첫 설을 기준으로 늘어나는 물량을 대비하여 함께 증가될 직원들의 주차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주차장 확충 공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사업부의 주차장 확충 공사는 기존 주차장(총 2층)을 바탕으로 3층 짜리 주차장 건물을 추가 건설하는 공사의 건입니다.
기존 주차장의 오토바이 및 차량 허용 수는 오토바이 총 1,084대, 승용차 약 20대였으며, 추가로 확충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주차장 건물은 총 약 620대의 오토바이가 주차 허용될 예정입니다.


현재 공사 진행 상황은 바닥 콘크리트 작업이 완료된 상태이며, 철근 구조물 조립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주차장 확충 공사 완료일은 2022년 1월 25일(화)이며, 준공 승인 날짜는 2022년 1월 29일(토)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삼광 베트남 사업부 직원들은 “지난해부터 시작한 주차장 확충 공사가 막바지에 이르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늘 직원들의 복지에 대해 관심 가져 주시고 지속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해 주신 덕분에 부족했던 주차 공간에 대한 문제가 원활히 해결된 것 같습니다."라는 소감과 "주차장이 완공되면 총 약 1,704대의 오토바이 주차가 가능해지며, 아침마다 발생하는 주차 전쟁이 사라질 것이라 예상합니다. 각 해외 사업부의 특성에 맞게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은 보다 나은 복지로 ‘일하기 좋은 회사’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직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입니다.

주차장 확충 공사가 하루빨리 이루어져 ㈜삼광 베트남 사업부 가족들의 주차 스트레스가 줄어들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확충 공자 진행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