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2022 Happy 설 “설 맞이 선물 나눔 이벤트” Author사내기자 Date2022.01.27 Hit681
Attached file img

“삼광 가족 여러분 행복한 설 보내세요~”


㈜삼광에서는 금일 2022년 1월 27일(목) 오후 1시,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삼광 가족들이 2022년 새해를 더욱 밝고 풍요롭게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설 선물세트를 준비하여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설을 맞이하며 김진우 대표이사는 “2022년 설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는 경기 불황을 겪고 있으며, 국내 IT 제조업 또한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는 물론 해외법인의 모든 삼광 가족들이 ㈜삼광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주고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의 급증으로 다시 확산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2022년 첫 대명절 설이 다가온 만큼 가족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 하는 것이 맞지만 코로나19로 인해 가족들과 모임을 가지는 것이 힘들어졌습니다.
이에 아쉬운 마음이 큰 삼광 가족들 모두에게 대표이사로서 위로의 말을 전하며, 설 연휴 감염에 주의하여 건강히 복귀하시길 바랍니다. 풍요롭고 행복한 설 보냅시다.”라는 말씀을 전달하였습니다.


준비된 설 선물 세트를 전달받은 직원들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설 연휴가 다가왔음에도 불구하고 명절이 다가온 느낌을 크게 받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매년 명절이 있을 때마다 회사에서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명절 선물을 챙겨 주어 아쉬웠던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매번 명절마다 잊지 않고 선물세트를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기분 좋은 설이 될 것 같습니다.”라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삼광 가족 여러분 모두 설 연휴 기간 동안 설 특별방역대책을 철저히 준수해 주시길 바라며, 감염예방 안내문에 따라 가급적 비대면 안부 묻기, 고향 이동 시 자가용 이용, 휴게소 및 공용 시설 이용 시 마스크 필수 착용, 복귀 전 보건소 방문 또는 자가 진단 키트 검사 진행 등의 방역 지침을 필히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가족들이 함께 모이지는 못하지만 마음만은 더욱 풍요롭고 행복한 설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설 명절 세트 선물을 받은 직원들의 모습>






<설 연휴 코로나19 감염예방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