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지하 강당 환경 개선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05.16 Hit525

“일하기 좋은 일터 만들기! 지하 강당 환경 개선”


㈜삼광에서는 지난 2022년 3월 14일(월)부터 2022년 5월 16일(월), 약 2달 동안 본사 지하 강당 환경 개선을 위한 공사가 진행되었습니다.


금번 지하 강당 환경 개선 공사는 지하 강당 내 소리 울림 등 근본적기능 회복을 위해 진행되었으며, 사내 복지의 일환인 ‘일하기 좋은 사업장 조성’을 목표로 계획되었습니다.


개선 공사 내용으로는 지하 강당 구조물 변경, 천정 석면 철거 및 천정 시스템 에어컨 설치 등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지원팀(공무 파트)에서는 지하 강당 내 울림 방지를 위해 방음 텍스 석고 보드를 사용하여 천정 구조물을 변경하였으며, 특수 방음 페인트를 사용하여 도색 작업을 진행하는 등 전체 형광등 교체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여름철 냉방 시설 보수를 위해 천정 시스템 에어컨 4대를 설치하였습니다.


(주)삼광은 사업장 내 환경 개선을 통해 ‘일하기 좋은 일터’를 조성해 나갈 것이며, 임직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삼광 가족 여러분,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모두 월요병 이겨내시고 월요팅 하시길 바랍니다! 


<지하 강당 공사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