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생산제조기술전시회 SIMTOS 2022 참여>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05.26 Hit495

"SIMTOS 2022 참관"


㈜삼광은 지난 2022년 5월 24일(화)부터 2022년 5월 26일(목)까지 일산에서 진행된 <생산제조기술전시회 SIMTOS 2022>에 참관하였습니다.


금번 <생산제조기술전시회 SIMTOS 2022>는 2년에 1번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생산제조기술 전시회로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한차례 취소된 후 4년 만에 개최되었습니다.


전시회에서는 4차 산업혁명, 생산 자동화, 산업용 및 협동 로봇, 스마트팩토리, 디지털 트윈, 탄소 중립 및 에너지 절감 등을 핵심 키워드로 삼아 약 800개사가 참여하여 4,800부스의 규모로 운영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금속 절삭 및 금형 기술관, 소재부품 및 제어 기술관, 툴링 및 측정 기술관, 절단 가공 기술관, 프레스 성형 기술관 등 총 7개의 기술관을 추가 운영하였습니다. 


이에 ㈜삼광은 금번 전시회 참관을 통해 현재 ㈜삼광이 갖춘 생산제조기술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다양한 부스들을 방문해 여러 생산제조 관계자들을 만나며 새로운 제조 혁신의 패러다임을 공유하고자 3일에 거쳐 제조팀 내 10명의 임직원들이 전시회를 방문하였습니다.


전시회를 방문한 제조팀 사출 파트 김해석 매니저는 “금번 전시회를 통해 수많은 업체 부스를 방문하며 전시회가 개최되지 않은 4년 사이 로봇의 영향력이 더욱 커졌다는 것을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저희 삼광 또한 자동화 생산 라인이 있는 만큼 자동화 시스템에 눈길이 많이 갔습니다. 금번 전시회를 통해 생산 라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술력과 생산성을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로봇과 함께 상생하는 생산 시스템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삼광의 발전과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는 임직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전시회에 참여하여 배운 것들을 공유하는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시회 참관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