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베트남 사업부 인재 양성을 위한 <Tỉnh Lạng Sơn 지역 취업 박람회 참여>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07.06 Hit573

“베트남 사업부, Tỉnh Lạng Sơn 지역 취업 박람회 참여”


㈜삼광 베트남 사업부는 지난 2022년 6월 말, 인재 양성을 위한 Tỉnh Lạng Sơn 지역 취업 박람회 참여하였습니다.


Tỉnh Lạng Sơn(랑썬) 지역은 인구가 약 74만여 명 이상이 거주하는 지역으로, 매년 2만 명 이상의 고등학교 졸업자와 수 천명 이상의 대학 졸업자들이 거주하며 전체 인구의 약 63.4%가 차지하는 대규모 인구 거주 지역입니다.


㈜삼광은 현재 ‘변화, 혁신, 생존’을 위해 직급 간소화 및 초봉 인상과 같은 다양한 변화와 준비를 진행하고 있으며, 베트남 사업부에서는 우수한 인재를 발굴, 육성하기 위해 지난 2022년 초 약 100여 명의 대학생들과 인턴십 제도를 운영하였습니다.


이에 베트남 사업부에서는 2022년 하반기 채용 준비 및 인재 양성을 위해 Tỉnh Lạng Sơn(랑썬)지역을 방문하여, 학교 관계자들과 협약하여 학생들에게 ㈜삼광을 홍보하였습니다. 


박람회에 참여한 인원은 베트남 사업부 인사지원팀 총 12명이 참여하여 부스를 운영하였으며, 약 3500여 명의 인원에게 회사 규모 및 주요 생산 활동과 복지 제도 등에 대하여 설명하는 등 약 200여 명의 사람들과  간략한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부스를 운영한 베트남 사업부 인사지원팀은 “저희 인사지원팀에서 금번 취업 박람회를 위해 오래전부터 많은 준비를 하였습니다.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학교들과 협력하여 인재 양성을 위해 많은 학생들을 만난 만큼 2022년 하반기에는 잠재력이 가득한 인재들이 저희 삼광과 함께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삼광에 많은 관심을 가져준 학생들과 관계자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곧 만나 뵐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우수한 청년 인재 확보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이며, ㈜삼광과 함께 밝고 희망찬 내일을 만들어 나갈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람회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