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베트남 사업부 <3정6S, 환경안전 교육>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07.11 Hit538

“베트남 사업부 3정 6S, 환경안전 교육 진행”


㈜삼광 베트남 사업부는 지난 2022년 7월 6일(수)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정 6S 및 환경안전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금번 교육은 비상경영 체제에 따른 실패 비용 절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주기적인 관리 및 실무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문제점들을 개선해 나가고 근로자들의 작업 시 사고 예방과 안전 의식 강화를 위해 진행된 교육입니다. 


또한 교육은 베트남 사업부 EHS팀의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각 부서별 현지 파트장 총 15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하였습니다.


교육 내용으로는 3정 6S의 정확한 정의 및 기대 효과와 공정별 3정 6S 관리 전/후 사진을 비교하여 교육하는 등 안전사고 예시와 작업 시 주의사항 및 사고 발생 시 대응 프로세스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교육에 참여한 직원은 “최근 비상경영 체제에 따라 실패 비용 절감과 주기적인 관리 및 양산성 확보를 위해 전 사업부가 현장에서부터 답을 찾는다는 마음가짐으로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금번 교육으로 3정 6S 활동과 환경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닫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한곳에 머무는 직원이 아닌 변화하는 직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베트남 사업부는 매주 목요일 각 부서의 파트장들이 모여 현장 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며, 마지막 주에는 전체 점검 및 피드백 회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위기가 곧 기회라는 말이 있습니다.

삼광 가족 여러분 모두 철저한 준비와 변화로 현재의 위기를 극복할 준비를 합시다.

무더운 여름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교육 진행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