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가족 여러분, 밝은 보름달처럼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09.07 Hit640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삼광 임직원 추석 선물 나눔 이벤트 진행”


금일 2022년 9월 7일(수), ㈜삼광에서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 선물 나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국내 직원을 대상으로 준비된 추석 선물 세트는 총 1,110개로 금일 나눔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해외 직원들을 대상으로 준비된 추석 선물 세트는 총 100여 개로 9월 1일(목), 9월 2일(금) 2차례에 걸쳐 발송하였습니다.


추석을 맞이하여 김진우 대표이사는 “만물이 영글어 가는 우리 고유의 명절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우리 삼광은 꾸준히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더욱 밝은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올해 남은 4개월을 잘 활용하여 새롭게 나아갑시다. 추석 잘 보내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봅시다.”라는 말씀을 전달하였습니다.


준비된 추석 선물 세트를 전달받은 직원들은 “어느덧 2022년 하반기가 되어 추석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2년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가족들과 만나는 것이 어려웠는데, 올해는 가족들과 함께 보낼 수 있어서 다행인 것 같습니다. 직원들을 위해 매년 명절을 잊지 않고 챙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금번 선물로 더욱 따뜻한 추석이 될 것 같습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은 임직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선물을 준비하여 전달하고 있으며, 경산 인근에 홀로 외로이 명절을 보내야 하는 어르신들께 안부 인사 및 쌀과 소정의 금일봉 등을 전하는 등 나눔 문화 실천에 앞장서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삼광 가족 여러분 모두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개인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길 바라며,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풍요로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선물을 받은 직원들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