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대구한의대학교 취업박람회 참여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09.28 Hit460

“대구한의대, 취업박람회 참여 및 부스 운영”


㈜삼광은 지난 2022년 9월 27일(화), 대구한의대학교 취업박람회에 참여하였습니다. 


금번 취업박람회는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진행되는 취업 리크루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학생들에게 지역 우수기업을 홍보하고 우수한 청년 인재들의 취업난을 해결하기 위해 진행되는 프로젝트입니다.


이에 ㈜삼광은 우수한 인재 확보 및 기업 홍보를 위해 지난 2022년 9월 21일(수)부터 9월 22일(목)까지 진행된 영남대학교 취업박람회 참여에 이어, 대구한의대학교에서 진행되는 취업박람회 또한 참여하였습니다. 


대구한의대학교 강당에서 진행된 취업박람회에 참여한 Global 인사지원팀 직원들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간략한 상담과 기업 소개를 진행하였습니다.


삼광 부스에 찾아와 상담을 진행한 학생들은 “전공과 지원 부서가 다르면 어떻게 하나요?”라는 질문을 하였으며, “전공과 관련된 부서로 취업하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요즘엔 전공과 상관없이 자기계발을 통해 다른 부서로 지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에 따라 저희 삼광은 입사 시, 직무 교육을 진행하고 신입사원들이 적합한 부서에서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라는 답변을 하였습니다.


또한 “사내 문화는 어떤가요?”라는 질문을 하였으며, “저희 삼광은 수평적 문화를 지향하는 기업입니다. 이를 위해 직급 간소화를 시행하였으며, 사내기자단 활동을 통해 각 부서와 직원들이 소통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라는 답변을 하였습니다. 


금번 대구한의대학교 취업 박람회에서 ㈜삼광은 약 40여 명의 학생들과 상담을 진행하였으며, 추후 ㈜삼광은 경북대학교, 대구대학교, 경일대학교, 금오공대 등 다양한 학교의 취업박람회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진행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부스 운영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