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베트남사업부, 소방 정기 점검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3.08.30 Hit382



지난 2023년 8월 24일(목), 소방 점검을 위해 박장 지역 소방 담당 직원들이 베트남사업부를 방문하였습니다.


금번 소방 점검은 각종 소방 시설 관리 및 화재 예방을 위해 매년 2회(상/하반기) 진행되는 정기 점검입니다.


이에 베트남사업부에서는 지난 2023년 3월 상반기 점검에 이어 하반기 점검을 진행하였으며, 인사총무지원팀 직원 2명이 함께 점검에 참여하였습니다.


점검 내용으로는 화재 예방 시설 점검(소방 배관, 펌프실, 소화전, 소화기 등), 소방 허가 및 화재예방 자료 등에 대해 진행되었습니다.


소방 점검에 참여한 베트남사업부 인사총무지원팀 직원들은 “상반기에 이어 진행된 하반기 점검에도 소방 시설에 문제없다는 결과를 받았습니다. 회사의 안전이 곧 직원들의 안전임을 잊지 않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방 시설을 관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은 화재 사고 예방을 위해 매년 2회 소방 훈련을 실시하고 있으며, 임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지속적인 안전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소중한 동료들의 생명과 일터를 지킬 수 있도록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