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영남대학교 취업한마당 참여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4.03.27 Hit277



2024년 3월 27일(수)부터 28일(목)까지 진행되는 영남대학교 취업한마당에 ㈜삼광 Global 인사총무지원팀 인사파트가 참여하였습니다.


영남대학교 취업한마당은 경상북도와 영남대학교가 주최한 박람회입니다.


취업한마당에서는 지역기반 우수기업, 공기업 등 약 80개의 유관기관이 참여하였으며, ㈜삼광은 우수 인재 확보 및 기업 홍보를 위해 참여하였습니다.


부스에 방문한 학생들은 “회사에서 가장 중요시하는 것이 무엇인가요?”, “회사 분위기와 조직문화는 어떤 편이가요?”, “프로님은 어떤 업무를 하고 계신가요?” 등의 질문을 하였습니다.


삼광 Global 인사총무지원팀 인사파트 직원들은 “2024년 첫 취업박람회 참여인데, 오랜만에 학생들을 보니 반가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다양한 기업, 학생들을 만나며 새로운 인재를 발굴하고 소통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고 금번 박람회를 통해 올해 채용 전략과 산업 동향 등에 대한 정보도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 나은 인재를 채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