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인도사업부 제조팀 금형파트를 소개합니다~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4.04.12 Hit288





저희 금형파트는 제조 공정의 첫 시작입니다.

주 업무는 금형 수리입니다.

금형 공정에는 수리에 필요한 모든 설비들이 구비되어 있고 여러 기술원들이 함께 근무하고 있습니다.




인도사업부 금형파트는 삼광 품질의 시작파트이다.

저희 금형파트가 모든 공정의 첫 공정인 만큼, 품격있는 품질의 첫 시작으로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높은 품질에 중점이 되는 것은 금형 수리 개선입니다.

이를 위해 저희 팀은 항상 안전에 주의를 기울이며, 금형 수리를 통해 품질이 완벽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팀의 강점은 아무래도 협력과 소통 능력인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팀들도 협력, 분위기 다 좋겠지만, 저희 팀은 다년간 경험이 있는 기술원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년 차들도 다 비슷하고 하는 고민들도 비슷해 서로 공감대가 많아 협력과 소통 능력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수리할 금형이 한 번에 다수 입고되는 순간 여러 크고 작은 문제들이 발생할 때가 있습니다.

다행히 서로를 잘 이해하고 있어서 그런지 협력으로 업무를 잘 이행하고 있습니다. ^^

 




우선 첫 번째 이유는 금형파트에서 제일 막내라는 것입니다.

막내라는 말 하나로도 충분한 이유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 두 번째 이유는 기술을 배우고자 하는 열정이 뛰어난 친구입니다.

일을 하다 보면 궂은일이 있을 때도 많은데, 배우고자 하는 열정이 가득한 친구라 어떤 일이든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예쁜 직원입니다. 





저희 팀의 목표는 기술 및 제조공정을 개선하여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팀원 모두가 배우고자 하는 열정이 가득한 직원들이 많기 때문에 매번 문제 발생 시 개선 방법과 앞으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예방법 등을 지속 연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여 팀 내 기술성을 높이고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의 노력과 열정은 고객들에게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사실을 꼭 기억하며, 모두 함께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 봅시다.

곧 무더운 여름이 옵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