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베트남사업부, 조경 연못 조성 및 캐노피 설치 완료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4.04.17 Hit399



지난 2024년 3월 18일(월)부터 4월 14일(토)까지, 베트남사업부에서 연못 조성 및 캐노피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금번 연못 조성은 자연친화적인 사내 환경 변화로 직원들에게 휴식 및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캐노피 설치는 비와 햇빛을 차단하여 임직원들이 더 편한 회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현재 직원들은 연못 안의 물고기를 구경하기도 하며, 변화한 풍경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은 “연못이 조성되고 나니 사내 환경 분위기가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로 확 바뀐 것 같습니다. 안에 물고기들도 있는데 점심시간에 나와서 구경하면 뭔가 마음이 편해지는 느낌도 드는 것 같습니다. 추가로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햇빛이 강해지는데 설치된 캐노피 덕분에 이동 시 편하게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내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해 주신 회사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 연못 및 캐노피 공사 전>


< 연못 및 캐노피 공사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