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김진우 대표이사 5공장(창원) 현장순시 및 직원격려 Author사내기자 Date2013.06.24 Hit3515
Attached file img 2013년 6월 14일(금) 5공장에서는 당사 김진우 대표이사 및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순시가 18:30 ~ 20:30까지 있었습니다.
 
김진우 대표이사께서는 불철주야 생산목표 달성을 위해 노고하는 직원들을 치하하고, 최일선 현장에서부터 철저한 양산대응으로 고객사의 신뢰를 더욱 높여가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셨습니다.

또한 창원공장의 끊임없는 발전과 생산목표 달성을 위하여

첫째,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끊임없는 기술개발, 품질, 납기 등 모든 분야에서 경쟁사와 큰 격차를 벌여 나갈 것
둘째, 실패비용을 낮추고 공정개선을 통한 생산성 증대
셋째, 핵심인재 확보 및 인당 생산성을 획기적으로 높여야 한다고 거듭 강조하셨습니다.

끝으로 직원들과 함께한 저녁식사에서는 "항상 자신감을 가지고 한번 결정된 사안은 끝까지 밀고 나가 반드시 성과를 거두어야 한다"고 말씀하시면서 "Professional정신"을 거듭 강조하셨습니다.

앞으로 (주)삼광 5공장은 각 공정별 일일 생산 및 품질목표를 차질없이 달성하여 경영목표 달성에 만전을 기하고, 모든 부서의 역량을 결집하여 생산성 향상에 박차를 가해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