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화합과 조직활성화”를 위한 한마음 협의회 개최 Author사내기자 Date2013.06.25 Hit3284
Attached file img

2013년 6월 21일(금) 당사 중역회의실에서는 박희웅부사장을 비롯한 임원 및 공정(공장)별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화합과 조직활성화”를 위한 한마음 협의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협의회는 “화합과 조직활성화”를 주제로 건전한 조직발전, 조직역량 강화, 직원 복지 향상 및 임직원 간의 화합, 단결을 증진시키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된 이번 협의회에서는 도장팀 주순옥 반장이 도장특근 진행시 경영지원본부에서 특식 및 간식 등 다양한 지원을 해줌으로써 생산성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어서 감사하다고 하였으며, 사출팀 강영숙반장은 매일 아침 부사장께서 사출현장을 방문하여 직원들의 손을 잡고 격려해 주셔서 더욱 파이팅하면서 일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건의사항으로는 회사의 성장에 따라 일부 노선의 출퇴근 버스 증차와 자판기 비치 숫자를 늘려줄 것을 요청하였으며, 신입사원 입사시 더욱 따뜻하고 자상하게 가르쳐주고 회사에 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인사팀 유성훈팀장은 입사자와 직장 상사간 멘토-멘티 제도를 더욱 강화하고, 부서내 각종 단합모임을 통한 친목도모 기회를 많이 만들어가고, 생산 현장에서 일어나는 애로사항을 지속적으로 청취하여 우리 삼광이 더욱 건강한 조직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습니다.

  특히, (주)삼광 박희웅 부사장께서는 생산현장에서 조직역량을 강화하고 보람찬 일터를 조성하기 위하여

  첫째, 직장상사와 신입사원간의 유기적으로 서로 협력관계가 구축 되어야 하며, 이를 통해 밝고 활기찬 조직문화를 이루어나가고

  둘째, 근로자의 복지를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누구나 다니고 싶은 회사”로 만들어 갈 것이며

  셋째, 부서간 벽을 허물고, 우리모두 함께 단결하여 삼광의 성장 발전에 앞장서자고 당부하였습니다.

  -개 요-

1. 일시 : 2013년 6월 21일 (금) 17:00 ~ 18:30

2. 장소 : 중역회의실

3. 참석자 : 부사장외 임원 및 공정(공장)별 담당자등

4. 주제 : (주)삼광 화합과 조직활성화를 위한 방안 토의

  당사는 앞으로 직원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귀울여 밝고, 강한 그리고 활기찬 기업으로 발전해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