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임직원 대학생 자녀 및 가족 장학금 수여식 진행 Author사내기자 Date2021.03.09 Hit1635
Attached file img

“김진우 대표이사, 임직원 대학생 자녀 및 가족
총 15명 1학기 장학금 수여식 진행”


삼광은 3월 9일(화) 2020년도에 이어 경산 본사에서 2021년에도 임직원 대학생 자녀 및 가족 15명에 대한 1학기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금번 장학금 수여식은 임직원들의 자녀들이 학업에 정진할 수 있게 지원하고,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 19로 인한 경기침체 및 여러 힘든 상황이 계속되는 가운데 임직원들의 복리후생 개선을 위한 대표이사의 깊은 관심과 배려가 돋보인 뜻 깊은 행사였습니다.


코로나19를 대비해 개인 방역에 준수하여 개발 회의실에서 학생 및 가족만 참석한 가운데 장학증서를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장학금 수여식 자리를 빛내주신 학생 및 가족 분들을 위해 사업장 생산현장 및 리모델링 현황 소개 후 사내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하며 간소하게 진행하였습니다.


장학금 전달 후 김진우 대표이사는 “어려운 시기에 학업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고, 열심히 하여 이루고자 하는 꿈을 이뤄낼 수 있기를 바란다.”는 격려의 말을 전하였습니다.


장학금을 받은 유성곤 전무 가족은 “어려운 시기에 회사에서 이렇게 신경을 써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베풀어 주신 만큼 열심히 공부하겠다.”는 감사의 말을 전하였습니다.


2019년부터 시행한 대학생 장학금은 그동안 총 6천 5백만원의 장학금이 지원되었으며, 회사 비용이 아닌 대표이사의 개인 비용으로 지급하는 삼광의 대표적인 복리후생입니다. 이 외에도 삼광은 임직원 자녀들을 위하여 유치원 및 고교생 장학금 지원과 해외어학연수도 지원하는 등 임직원의 복리후생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 입니다.


<장학증서 수여 기념 사진>


<사업장을 돌아보는 모습>


<장학증서 수여 후 식사를 하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