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베트남사업부 소방훈련 실시 Author사내기자 Date2021.04.15 Hit1345
Attached file img

“베트남 사업부 소방훈련 실시”


지난 2021년 4월 7일(수) 아침 9시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서는 화재의 위험성 인지와 임직원들의 안전을 위한 교육으로 총 60명의 직원들이 모여 소방훈련을 실시하였습니다.


베트남은 다소 쌀쌀했던 날씨가 바뀌며  현재 폭염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점차 진행되고 있는 무더위 속에 베트남 북부의 일부 지역에서는 섭씨 40도 이상의 무더위가 기록되고 있습니다.


더운 날씨로 인한 사업장 내 설비의 고열은 산업 안전에 매우 위험한 잠재적 요소이며, 직원들이 많이 이동하는 공장 내에서는 화재 위험성이 더욱 증가됩니다.
이에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서는 정기적으로 소방 시스템을 유지 보수하며, 직원들을 대상으로 소방 활동에 대한 인식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시행된 소방훈련에서는 삼광 베트남 사업부 송종득 상무와 삼성 SEV EHS 그룹의 최종철 그룹장, 김동완 프로가 참여하였으며 근로자들에게 화재 예방 규칙 설명과 직접 화재를 진압하는 훈련을 하는 등 화재 발생 시 행동 교육을 시행하였습니다.

현재 베트남 사업부 EHS 부서에서는 방화 장비를 유지, 보수할 예정으로 온도 정보를 정기적으로 전달하여 근로자들이 화재 위험성에 대한 경계를 더욱 높이도록 화재 예방에 만전을 기여할 예정입니다.


삼광은 임직원들의 안전과 회사의 자산을 지키기 위해 환경 안전 부문을 항상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항상 철저한 점검으로 우리의 일터와 직원들의 안전을 지켜 나가겠습니다.



<소방훈련을 하는 직원들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