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칼럼] MZ세대와 함께하기 #1편 Author사내기자 Date2021.05.10 Hit1366
Attached file img

“MZ와 함께 걸어가는 삼광 #1편”


현재 많은 기업들과 브랜드들이 압다퉈 MZ세대 욕구를 읽고 그들의 눈치를 보는 까닭은 MZ세대가 소비의 중추를 이루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창의성, 모험심, 파급력’이란 3요소로 무장한 이들은 세상에 막강한 영향력을 선사하며 소비 트렌드와 문화를 주도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추어 함께 걸어가는 삼광 가족분들을 위해 준비한 MZ 세대의 특징 1번째 이야기 시작합니다!



MZ세대란?
MZ세대란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 ~ 2000년대 초반)과 Z세대(1990대 초반 ~ 2000년대 초반 출생)을 합친 단어입니다.



MZ세대의 특징 “매일 실천하는 루틴이 있다”


 
이렇듯 MZ 세대는 작은 습관 하나라도 루틴을 만들어 실천하고 노력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루틴을 만들기 위해서 거창한 목표와 이유 없이 자기계발을 하며 나아가는 MZ 세대의 특징은 바쁜 현대사회 직장인들이 짧은 시간을 들여 자기계발을 시작하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삼광 가족 여러분들 또한 가벼운 마음으로 작은 루틴 하나를 성공하며 성취감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 https://www.20slab.org/archives/37864?listType=list&headerID=0&date=&query=&pageidx=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