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베트남 사업부, 추석 선물 나눔 이벤트 진행 “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요~”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09.06 Hit559


“베트남 사업부, 전 임직원 대상 추석 선물 나눔”


㈜삼광 베트남 사업부는 지난 2022년 9월 5일(월), 9월 6일(화) 다가오는 9월 10일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 선물 나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베트남 추석은 Tết Trung Thu(뗏쭝투)라고 부르며, 한 해 동안 농사로 인해 고생한 사람들의 수고를 기리는 날입니다. 

또한 베트남의 추석은 어린이날로도 여겨지며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한국 추석을 대표하는 음식으로는 ‘송편’이 있는 반면, 베트남 추석을 대표하는 음식은 Bánh Trung Thu(반중투)라는 추석 빵이 있으며, 추석 1달 전부터 가족들과 지인들에게 건강과 안부를 물으며 함께 선물한다고 합니다.


이에 ㈜삼광 베트남 사업부는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약 4100여 개의Bánh Trung Thu(반중투)를 준비하여 나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선물을 받은 베트남 사업부 경영지원팀 Nguyễn Thị Hương(응웬티흐엉)사원은 “저는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서 근무한지 4년 차로 추석 선물선 받은 지도 벌써 4번째가 되었습니다. 추석 선물 나눔 이벤트는 한 해 동안 노력한 임직원들을 복돋아 주는 큰 의미가 있는 행사인 것 같습니다. 전 사업부의 삼광 가족 여러분 모두 따뜻한 추석이 되길 바라며, 임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매년 추석 선물을 보내주시는 회사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은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추석을 맞이하는 전 사업부 임직원 여러분 모두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선물 나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