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중국 사업부, 3정 6S 점검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09.29 Hit576

“중국 사업부, 3정 6S 점검”


㈜삼광 중국 사업부는 지난 2022년 9월 27일(화), 3정 6S 점검 및 현장 점검을 진행하였습니다.


지난 2022년 9월 26일(월), 인도 사업부 유성곤 법인장은 ㈜삼광 중국 사업부에 첫 출근을 하였습니다.


이에 중국 사업부에서는 중국 사업부의 기본 사항과 인사 구조 및 생산 물량 관리 등에 대한 경영 회의를 진행하였으며, 전 공정 3정 6S 현장 점검을 진행하였습니다.


금번 3정 6S 점검은 인도 사업부 유성곤 법인장과 중국 사업부 박재철 상무를 비롯한 총 8여 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하였습니다.


점검은 금형, 사출, 도장, 조립, 영업, 품질 순으로 진행하였으며, 각 공정의 설비 내/외부 점검 및 생산량 관리, 품질 관리, 체크 시트 관리와 같은 세부 사항들을 점검하였습니다. 


점검 이후 유성곤 법인장은 “변화가 곧 우리의 생존입니다. 제조업 작업환경 개선의 ‘정석’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책임자와 관리자들이 솔선수범하여 꾸준히 개선 활동을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라는 말을 전달하였습니다.


중국 사업부는 금번 점검을 통해 발생한 문제점들을 개선하고 더욱 철저한 주기적 관리를 위해 다양한 혁신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전 사업부 모두 무사안일주의를 버리고 꾸준히 3정 6S 활동을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점검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