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김진우 대표이사 ㈜삼광 베트남 사업부 비상 경영 회의 및 현장점검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10.05 Hit569


“김진우 대표이사 베트남 사업부 방문, 경영 회의 및 현장 점검 진행”


지난 2022년 9월 27일(화), 김진우 대표이사님께서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 방문하였습니다.


김진우 대표이사님은 베트남 사업부 도착 후, 오후 1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비상 경영 회의 및 현장 경영을 진행하였습니다. 


비상 경영 회의에는 팀장 및 파트장들이 참여하였으며, 김진우 대표이사님은 “다들 해외에서 고생이 많습니다. 최근 전사적으로 많은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변화를 위해 다들 노력하고 있는 만큼 좋은 결과를 만들어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우리가 더불어 살아갈 수 있기 위한 과정 중 하나이니 모두가 적극 동참해 주길 바랍니다.”라는 말씀을 전달하였습니다.


회의 이후 이어진 현장 경영은 조립, 사출, 금형, 도장, CNC, 구매 창고 순으로 점검을 진행하였습니다.


점검 내용으로는 설비 및 체크 시트 관리, 인력 배치 및 시간당 생산성 점검, 내/외부 시설 상태 확인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현장 경영 시, 김진우 대표이사님은 “지난 6월 방문 때 보다 많이 개선된 것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아직 개선되어야 할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관리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개발, 품질, 구매 등 간접 부서들은 항상 현장을 확인하는 습관을 들여야 합니다. 작업자들이 원활히 작업할 수 있도록 설비들을 업그레이드하고 각 공정이 물 흐르듯 진행될 수 있게 관리하길 바랍니다.”라는 말씀을 전달하며 현장 점검을 끝마쳤습니다.


일터의 혁신은 구성원의 참여로 완성되는 것입니다. 

삼광 전 사업부 임직원 모두가 빠른 혁신과 변화를 위해 개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길 바랍니다. 


<회의 및 현장 경영 진행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