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김진우 대표이사, 영남대학교 산학협력 미팅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10.06 Hit577

“김진우 대표이사, 영남대학교 방문 및 산학협력 미팅 진행”


지난 2022년 10월 5일(수), 김진우 대표이사님은 산학협력을 위해 영남대학교에 방문하였습니다.


금번 김진우 대표이사님의 영남대학교 방문은 지난 2022년 8월 31일(수), ㈜삼광에서 진행된 영남대학교 최외출 총장의 기업 경영 변화 및 세계 사회개발에 대한 강의를 계기로 이어진 만남이었습니다.


현재 영남대학교는 지역과 글로벌 공동체의 상생을 실천하기 위해 새마을 국제개발학과가 있을 만큼 글로벌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이러한 인재들은 국제기구와 국제 개발 및 사회 공헌 단체 기관 등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삼광 김진우 대표이사님과 영남대학교 최외출 총장 만남 당시, 김진우 대표이사님은 “다시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지난 강의를 듣고 난 후 직원들이 변화에 대한 경각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 새마을 운동에 대한 새로운 의지나 뜻을 알고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삼광은 글로벌 기업으로써 더욱 세계로 뻗어나갈 것입니다. 향후 삼광의 세계화에 영남대학교 글로벌 인재들이 저희 삼광에서 성장할 수 있길 바랍니다.”라는 말씀을 전달하였습니다.


이에 영남대학교 최외출 총장은 “영남대학교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글로벌 세계 시장은 더욱 확장되고 있으며, 저희 영남대학교는 지구촌 공동과제 해결을 위해 다양한 국가의 정치 및 고위 관직분들과 협력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금번 만남을 통해 삼광과 산학 협력을 맺음으로써 앞으로 삼광에 글로벌 인재들이 양성될 수 있도록 협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말씀을 전달하였습니다.   


향후 삼광은 영남대학교에서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우수 인재들을 채용하고 전 세계적 우수인재들에게 현장실습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주)삼광은 학계와 산업계 인사가 상호 교류하여 우수한 인재들을 양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미팅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