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베트남 사업부, Amazon 기업 협업 미팅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10.12 Hit501


“Amazon 기업 협업 미팅 진행”


㈜삼광 베트남 사업부는 지난 2022년 10월 초, Amazon 기업에서 신규 고객사 탐사를 위해 ㈜삼광을 방문하였습니다.


Amazon 기업은 1994년 워싱턴에서 설립된 기업으로 전자상거래와 아마존 웹 서비스라는 이름의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미국의 기업입니다. 


현재 Amazon 기업은 중국 외 지역에서의 SCM 구축을 위해 베트남, 태국 등 잠재적 성장력을 갖춘 협력사 모색을 진행 중에 있으며, 이를 일환으로 ㈜삼광 베트남 사업부의 신제품 개발 능력 및 생산능력 등의 현황을 확인하기 위해 ㈜삼광을 방문하였습니다. 


금번 미팅에는 베트남 사업부 송종득 법인장과 개발팀, 품질팀이 참여하였으며, 신사업부 신사업영업팀의 김강민 프로와 허정연 프로가 화상 회의를 통해 미팅에 참석하였습니다. 


회의 시, 현재 시황에 따른 전략을 논의하였으며,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친환경적 제조 공법과 각 공정별 관리 시스템 및 해외 사업부 별 생산량, 금형 제작 등을 문의 하였습니다. 


회의 이후 현장 투어를 진행하였으며, 조립, 사출, 금형, MCT, 금형, 도장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회의와 현장 투어를 마친 Amazon 기업은 “㈜삼광 베트남 사업부는 제가 보았던 수많은 기업들 중 사출 현장 작업 환경이 가장 뛰어난 회사인 것 같습니다. 특히 설비 관리가 잘되고 있는 부분이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제 곧 인도로 복귀할 예정인데, 인도로 복귀한다면 인도 사업부 또한 방문해 보고 싶습니다. 추후 삼광과 협업하여 경쟁력 있는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 베트남 사업부와 Amazon 기업은 현재 협력사 등록을 위한 일련의 프로세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글로벌 기업으로서 더욱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국제 기업과 협업할 것입니다. 


<미팅 진행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