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인도사업부, 지역 성장 기념 축제 참여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10.14 Hit442


인도 사업부, 지역 성장 기념 축제 참여


㈜삼광 인도 사업부는 지난 2022 10 , 지역 성장을 기념하는 지역 축제에 참석하였습니다.


㈜삼광 인도 사업부는 인도 지역 우수 인재 채용 지역 상생 도모를 위한 다양한 교류를 꾸준히 진행하며 낙후된 지역을 단기간에 성장할 있도록 도움을 주어 MLA(국회의원) 초청을 받아 금번 축제에 참석하였습니다.


이에 ()삼광 인도 사업부에서는 인도 사업부 조성제 상무와 인사지원팀 이원호 프로, 이광길 프로가 축제에 참석하였습니다.


축제에서는 인도 전통 연극을 비롯한 다양한 볼거리와 음식들이 준비 되었으며, 다양한 국가 기업들과 지역 주민들이 축제에 참여하였습니다


인도 사업부를 초청한 MLA(국회의원) ㈜삼광에게지역 성장에 도움을 주신 삼광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금일 다채로운 볼거리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한국과 인도가 더욱 좋은 유대관계를 쌓을 있길 바랍니다.”라는 말을 전달하였습니다.


인도 사업부 조성제 상무는금일 축제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삼광은 글로벌 기업으로서 더욱 다양한 국가와 좋은 유대관계를 유지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삼광의 성장이 지역 성장에 도움이 있을 것이라 생각하며, 지역 우수 인재들과 함께 성장할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글로벌 기업으로서 다양한 국가의 기업과 소통할 것이며, 지역 상생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행사 참여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