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연말 맞이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12.09 Hit468


삼광 가족 여러분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삼광은 지난 12 2(), 2022 연말을 맞이하여 본사 나무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가 진행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오며 삼광 임직원들이 보다 따뜻한 해를 마무리 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진행된 트리 꾸미기는 Global 경영지원실의 주최 하에 진행되었으며, 본사 앞마당 나무와 구내 식당 설치 되었습니다


트리 조명은 LED 전등 사용 운영시간 최소화로 에너지 절감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임직원들은 퇴근 꾸며진 트리 앞에서 사진을 촬영하는 연말 분위기를 느끼고 있습니다


트리 만들기를 진행한 Global 경영지원실 직원들은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12월이 접어들며 야외에 트리가 만들어진 곳이 많지만, 평일에는 문화  생활을 시간이 없어 연말 분위기를 느끼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삼광 임직원들이 회사에서도 연말 분위기를 느낄 있도록 회사 곳곳에 연말 맞이 꾸미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작은 이벤트지만 삼광 가족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직원들은연말이 다가오며 곳곳에 예쁜 조명들이 많아졌는데, 회사에서도 트리 조명을 있어 반가웠습니다. 삼광 근처 회사들 이렇게 연말 분위기를 회사는 저희 뿐인 같은데, 2022 연말은 삼광이 가장 빛나는 회사인 같습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은 앞으로도 보다 나은 회사, 임직원들이 즐거운 회사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트리를 꾸미는 직원들의 모습>







<구내식당 트리 모습과 직원들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