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베트남 사업부, 동절기 소방 훈련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12.13 Hit314


“베트남 사업부, 소방 훈련 진행”


지난 2022년 12월 9일(금),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서 동절기 소방 훈련이 진행되었습니다.


현재 베트남 사업부는 1년에 2번 정기적으로 소방 훈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금번 소방 훈련은 임직원들의 화재 대처 능력과 화재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진행된 훈련으로 약 700여 명의 임직원들이 훈련에 참여하였습니다.

 

훈련은 응급 처치, 안전사고 강의 시청, 화재 시 비상탈출 모의 훈련, 화재 진압 실습 등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화재경보기 작동 시 임직원들은 호흡기를 막으며 건물 밖을 뛰어나와 지정된 대피 장소로 집합하였으며, 박장 지역의 소방 기관과 함께 소화기 사용법 및 호스 사용법을 교육받았습니다.


소방 훈련에 참여한 응웬바선(Nguyễn Bá Sơn) 매니저는 “소방 훈련은 자기 자신뿐만 아닌 동료들을 지키기 위해서도 배워야 하는 교육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매년 꾸준히 소방 훈련을 진행하지만, 매번 화재에 대한 경각심이 드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화재 예방을 위해 적극적으로 훈련에 참여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회사와 임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안전한 사업장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소방 훈련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