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하나HRD, MZ청년 일 이야기 Vlog 영상 촬영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12.14 Hit590


“MZ청년 일 이야기! Vlog 촬영”


2022년 12월 14일(수), ㈜삼광에서는 하나 HRD에서 주관하는 경북 혁신 강소기업 MZ청년 Vlog 홍보 영상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금번 홍보 영상은 지역 청년들의 직장에서의 하루 일과를 공개하며 직장 내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상황을 공유하고 기업 문화 및 기업 인지도 향상을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금번 촬영에는 Global 인사지원팀 인사파트 박지민 사원이 참여하였으며, 촬영 내용으로는 직무 및 팀원 소개, 회사 내부 소개 등 출근부터 퇴근까지의 하루 일과를 담은 개인 촬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Vlog 영상을 촬영한 직원은 “이런 개인 촬영이 처음이라 어색하긴 했지만,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재밌었습니다! 요즘 기업 내 유튜브가 많이 운영되고 있는데, 직원들의 자연스러운 하루 일과를 담은 Vlog를 보며 시청자들이 해당 직무와 기업 분위기에 대해 보다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어 인기있는 컨텐츠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저희 삼광도 기존과 달리 요즘 세대에 맞는 회사 홍보 영상 촬영을 진행한 만큼 좋은 결과물이 나와서 지역 청년들에게 저희 회사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여러 직무를 가진 직원들의 일상 업무 모습을 촬영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활용하여 적극적으로 홍보 활동을 이어나가겠습니다.


<촬영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