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베트남 사업부, 건강검진 시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12.20 Hit402



지난 2022년 12월 15일(목)부터 12월 16일(금)까지, 베트남 사업부 직원들을 대상으로 건강검진이 진행되었습니다. 


베트남 사업부는 직원들의 지속적인 건강 관리와 복지 증진을 위해 매년 2차례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건강검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금번 건강검진은 박닌 환미 병원(Bệnh viện Hoàn Mỹ Bắc Ninh) 측에서 베트남 사업부를 방문하여 진행되었으며, 총 약 3,200여 명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검진은 신장 및 몸무게 측정, 시력 및 청각 검사, 피부, 혈압, 혈액, 소변 검사, x-ray 검사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건강검진을 받은 직원들은 “지난번 건강검진 당시보다 시력이 조금 떨어진 것 같아 걱정이 되었는데, 의사 선생님들이 눈 건강에 좋은 여러 방법들을 친절히 알려주셨습니다. 특히 눈 주변 마사지와 좋은 음식들을 추천해 주셔서 자기 전에 한 번씩 꼭 실천할 예정입니다! 많은 인원에도 불구하고 직원들의 건강을 위해 매년 건강검진을 시행해 주시는 회사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베트남 사업부에서 진행된 건강검진 결과는 약 10일 이후 직원들에게 개인 통보될 예정입니다.


㈜삼광은 직원들의 건강 유지 및 증진을 위해 향후에도 지속적인 예방 활동과 검진을 진행하겠습니다.


<건강검진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