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가족 여러분~ MERRY CHRISTMAS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12.23 Hit773



금일 2022년 12월 23일(금), 2022년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깜짝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금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회사 복지 증진과 삼광 가족들이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가족들과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진행된 이벤트입니다.


김진우 대표이사님이 산타로 분장하고 경영지원실 직원들과 함께 각 부서를 깜짝 방문하여 직접 직원들에게 크리스마스 기념 케이크(시중가 37,000원)를 전달하였으며, 해외 사업부 임직원들에게는 기프티콘으로 전달하였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위해 대표이사님과 직원들은 산타 복장으로 금번 이벤트의 분위기를 한껏 올렸습니다.


각 부서를 깜짝 방문한 대표이사님은 “코로나19가 시작되고 한동안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지 못했는데, 올해는 이렇게 직원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어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가족들과 따뜻한 연말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시중에서 유명한 케이크를 준비하였습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라는 덕담의 말씀을 전달하였습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받은 직원들은 “대표이사님과 직원분들이 크리스마스를 위해 직접 사무실로 찾아와 케이크를 나누어 주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케이크를 주문하는 사람들이 많아 맛있는 케이크 구하기가 힘든데 회사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시중에서 유명한 케이크를 선물해 주셔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덕분에 더욱 따뜻한 연말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사실 아직 케이크를 구하지 못했는데, 회사에서 케이크를 선물해 주셔서 퇴근길 발걸음이 한결 가벼워졌습니다. ^^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은 앞으로도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삼광 임직원 여러분 모두 행복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재경팀> 


<제조지원/구매영업팀>

<개발/품질팀> 


<케이크를 나눠주시는 대표이사님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