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2023년 사랑의 쌀 나눔 행사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3.01.19 Hit480



금일 2023년 1월 19일(목), ㈜삼광 직원들이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들께 쌀과 생활 지원금을 전달하기 위해 청솔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삼광은 매년 지역 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준비된 지원 물품은 쌀 10대(1포대 20kg)와 생활 지원금을 준비하였으며, 경산에 위치한 총 10가구의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나눔을 진행하였습니다. 


삼광 직원들은 어르신들의 집에 직접 찾아가 “어르신 안녕하세요~ 설 인사 드리러 왔습니다. 날씨가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저희가 드리는 쌀과 생활 지원금이 어르신께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조만간 또 찾아 뵙겠습니다. 건강하세요!”라는 따뜻한 덕담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 직원들의 방문에 어르신들은 손주, 손녀를 대하시듯 반가운 인사로 맞이해 주셨으며, 따뜻한 덕담과 함께 포옹을 해주셨습니다.


경산시 청솔노인복지센터는 “어른신들이 가장 외로워 할 시기가 바로 명절인데, 오실 때 마다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어르신분들이 삼광 직원분들을 매우 좋아하십니다. 매년 잊지 않고 저희 복지 센터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복지 센터도 삼광과 함께 지역 주민분들을 더욱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사회적으로 힘든 상황에 놓인 사람들을 외면하지 않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방문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