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가족 여러분 행복한 설 보내세요~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3.01.20 Hit714


지난 2023년 1월 19일(목), ㈜삼광에서 설 선물 나눔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매년 진행되는 설 선물 나눔은 새해를 맞이하여 임직원들이 더욱 밝고 풍요롭게 한 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임직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꾸준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2023년 또한 준비된 설 선물과 함께 Global 인사지원팀 직원들은 직원들에게 설 연휴 계획을 묻는 등 덕담을 나누며 설 선물 세트를 나누었습니다. 


또한 임직원들에 대한 김진우 대표이사님의 따뜻한 애정과 관심으로 2023년 설 상여금이 지급되었으며, “2023년은 다른 해 보다 설이 빨리 다가왔습니다. 올해는 전 세계가 경제적으로 가장 힘든 시기라고 하지만, 우리 삼광 가족들이 힘을 합친다면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설 명절 선물과 상여금으로 설 연휴 가족들과 행복하게 보내길 바라며, 푹 쉬고 더욱 힘차게 나아가는 한 해를 만들어 갑시다.”라는 말씀을 전달하였습니다. 


설 선물과 상여금을 받은 직원들은 “시간이 빠르게 지나간다 생각이 드는 요즘 매년 명절이 다가와 선물을 받을 때면 설이 다가왔다는 것을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매년 잊지 않고 직원들을 위해 마음 써 주시는 대표이사님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삼광 직원분들 모두 따뜻한 설 보내고 오시길 바랍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 가족 여러분 모두 설 연휴 기간 동안 코로나19 및 독감에 유의하시길 바라며, 건강하고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선물을 받은 직원들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