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베트남 사업부, 세뱃돈 이벤트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3.01.31 Hit490


지난 2023년 1월 26일(목) 오전 7시, 베트남 사업부에서 설 이후 첫 출근을 맞이하여 세뱃돈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베트남 사업부는 매년 명절 연휴 이후, 직원들의 복지 증진과 장기 근무 및 사기 증진을 위해 명절 기념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3년에도 진행된 세뱃돈 이벤트는 송종득법인장과 인사지원팀 직원들이 함께 직원들에게 덕담과 세뱃돈을 나누었으며, 조기 출근한 직원 300명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세뱃돈을 나눈 송종득법인장은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설 명절 보내셨길 바랍니다. 연휴 이후 첫 출근이라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었을 텐데 게으름 피우지 않고 일찍 출근한 직원들 모두에게 감사 인사를 보냅니다. 회사를 위해 노력해 주는 직원들을 위해 올해도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세뱃돈과 함께 올해 이루고자 하는 일 모두 이루시길 바라며, 올해 상반기도 우리 모두 열심히 달려봅시다!”라는 말을 전달하였습니다. 


세뱃돈을 받은 직원들은 “연휴 이후 첫 출근이라 조금 힘들었지만, 게으른 마음이 커지면 습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에 오늘 아침은 다른 날보다 더욱 일찍 움직였습니다. 아무래도 그 노력이 복이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부지런히 회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 매년 직원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주시는 회사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베트남 사업부의 새해 첫 이벤트인 만큼, 베트남 사업부 임직원 모두에게 더욱 뜻깊은 날이 되었길 바랍니다. 


<세뱃돈 나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