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중국 사업부, 정부 투자부 방문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3.02.02 Hit353



지난 2023년 2월 1일(수), 중국 사업부에 시에강 정부 투자 부서 직원들이 방문하였습니다.


시에강 정부 투자 부서는 지역 내 기업의 유지, 발전을 위해 투자 지원하는 부서로 2023년 초 회사 운영 상황 조사를 위해 중국 사업부를 방문하였습니다. 


이에 중국 사업부 인사지원팀 직원들이 시에강 정부 투자 부서 직원들을 응대하며 함께 회사 투어를 진행하였습니다. 


투어 이후 회의실에 모여 인원 관리현황 및 사업 진행 내용으로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중국 사업부 인사지원팀은 “삼광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여러 기업들이 힘든 상황이지만, 올해도 저희 삼광은 생산 증가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정부측의 많은 도움 바랍니다.”라는 말을 전달하였습니다.


이에 투자 부서 직원들은 “올해 세계적인 경제 위기로 중국 내 외국계 기업들이 국내 기업들 보다 훨씬 힘든 한 해가 될 것이라 예상합니다. 저희 정부는 지금껏 삼광이 지역 발전을 위해 무수히 많이 것들을 이바지 했음을 알고 있습니다. 요청하신다면 언제든지 삼광을 위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라는 말을 전달하였습니다.  


2023년 세계 경제 위기에 전 사업부 모두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과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랍니다. 


<투어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