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윈테크, 2023년 중소기업벤처부 중소기업 혁신 유공 제조혁신부문 포상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3.10.19 Hit462



지난 2023년 10월 18일(수), 삼광윈테크가 2023년 중소기업 기술/경영 혁신 대전에 참여하여 중소기업 혁신 유공 제조혁신부문 포상을 받았습니다.


2023년 중소기업 기술/경영 혁신 대전은 중소기업벤처부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부산 BEXCO에서 진행되었으며, ‘혁신형 중소기업, 세상을 바꾸다!’라는 슬로건 하에 다양한 혁신 컨퍼런스와 경진 대회, 전시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에 중소기업벤처부는 기업현장 발굴 개선과 활력 제고에 노력한 기관 및 기업인들을 포상하고 격려하기 위해 중소기업 혁신 유공자 시상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삼광윈테크는 2022년 작년에 이어 2023년 올해에도 동일한 상을 수상 받았습니다.


삼광윈테크는 원가절감, 품질향상 및 기업의 고질적 애로사항들을 해소하고 기업 활력을 제고하는 등 타 기업의 모범이 되어 금번 시상식에 참여하였으며, 삼광윈테크 제조팀 지승민 매니저가 중소기업 혁신 유공 제조혁신 부문 장관 표창 상을 수여받았습니다. 


상을 수여받은 삼광윈테크 제조팀 지승민 매니저는 “직장 생활을 하며 이런 상을 받아보는 것이 좀처럼 쉽지 않은 경험인데 이런 뜻깊은 경험을 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는 단상에 올라가 있는 것도 낯설고 긴장되었지만 회사 선후배 동료분들이 축하의 문자와 전화가 많이 와서 축복받는 하루였습니다. 금번 상은 부족한 저에게 좀 더 열심히 하라는 격려의 상이라 생각하며 함께해 주신 동료분들의 배려로 받은 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격려와 도움을 주신 삼광인 여러분께 한 번 더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성장을 위해 현장 중심 역량 강화로 꾸준히 제조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입니다.


<수상 모습>





<2023년 중소기업 기술/경영 혁신 대전 모습>